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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사비망고 AS센터
as안내
  • 아이콘도로명 주소
    경기 김포시 양촌읍 황금1107
  • 아이콘전화번호
    1533-3865 (내선1번)
  • 아이콘이메일
    wasabi0085@gmail.com
  • 아이콘서비스 업무 시간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30 ~ 13:3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제품의 보증기간 규정
  • 무상/유상 서비스 분류
  • 초기불량 처리규정
  • 화소/빛샘 처리규정
  • A/S 처리절차
  • 자료실
제품의 보증기간 규정
1)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 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 보증서(구입영수증도 유효)에 의하여 합니다.
2) 당사 규정과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제품 보증서의 기간이 상이할 경우는 고객이 제시한 보증서(영수증 등)의 내용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3) 제품의 보증기간은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정합니다.

제품의 무상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으로 적용합니다.

중고품 구입의 보증기간은 별도로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 불가의 경우는 피해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영업용으로 사용하는 제품의 경우 보증기간은 6개월로 적용합니다.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공식 판매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 (A/S 처리가 불가한 지역입니다.)

무상/유상 서비스 분류
무상처리

1) 제품보증기간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 상의 고장 및 결함 발생 시

2) 유상 A/S를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동일고장 발생 시

품질보증 상세 안내
품질보증 상세 안내
유상처리

1) 무상서비스 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한 성능 불량 및 고장시

2) 제품보증기간에 상관없이 고객 사용 중 부주의 및 고의,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시

3) 당사 또는 당사에서 위임한 서비스 기사 이외의 사람이 제품의 구조, 성능, 개조 또는 변조하여 발생한 고장

4) 제품보증기간에 상관없이 사용자의 전원이상및 주변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시

5) 제품보증기간에 상관없이 천재지변에 의한 제품 고장 및 결함시

6) 제품보증기간내에 소비자의 사용미숙으로 인한 서비스건 유상처리(운송비, 출장비 청구)

7) 제품보증기간이 경과된 소모성부품의 교환은 유상처리함. 유상교환된 소모성부품의 보증기간은 3개월로 정한다.)

8) 제품보증기간이 경과되어 유상교환된 소모성부품의 보증기간은 3개월입니다. (단 아답타의 보증기간은 6개월입니다)

유상서비스 가격책정

- 일반적 유상비용 : 운송비 + 부품료 + 기술료

- 증상이 없는 유상비용 : 운송비 + 기술료

- 내방고객의 유상비용: 부품료 + 기술료

- 부품료 및 기술료는 당사의 기준으로 정하여 청구합니다.

- 기술료는 수리의 소요시간 및 수리 난이도 등을 감안하며 산정합니다.

교환불가대상

구입한지 1개월이 경과된 정상동작제품

개인의 취급및 부주의로인한 제품손상의 경우

다른 목적으로 제품을 분해및 개조한 경우

서비스 불가대상발생한 불량은 서비스 처리가 불가합니다.

서비스 불가대상

제품의 제조번호라벨이 없을경우, 원칙적으로 당사에서는 A/S의 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제품의 제조번호라벨이 훼손되거나, 없을경우 A/S 기간의 산정이 불가하여 처리에 어려움이 발생하오니 훼손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일 제조번호라벨을 훼손하신 경우 무상 A/S 처리기간 이내라도 유상 A/S 처리가 될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을 국내에서 사용이 아닌 해외에서 사용중 발생한 불량은 서비스 처리가 불가합니다.

초기불량 처리규정
초기불량 처리규정

제품구입후 15일 이내의 발생한 불량은 영수증의 구매일자 기준으로 새제품으로 교환처리합니다.

초기불량시 구매한 원래상태로 (악세서리 포함) 접수를 원칙으로 합니다.

악세서리를 제외하고 발송한 경우에는 악세서리를 제외하고 교환처리합니다.

제품의 손상시 에는 제품교환처리가 불가하오니 취급에 유의하시기 주시기바랍니다.

(PANEL 손상, 외형케이스 스크래치및 파손)

화소/빛샘 처리규정
화소 처리규정
무결점 제품 기준사항

전체 화면 기준 1개 이상 : 불량(BRIGHT DOT, DARK DOT)

BRIGHT DOT : 최소 단위인 화소가 Red, Blue, Green 등 색상이 빛나는 특성

DARK DOT : 최소 단위인 화소가 검정, 회색 등의 색상

처리기준 - 제품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처리(영수증 확인 시 가능)

패널에 손상이 발생한 제품은 교환불가

화소 식별 환경 - 모니터와 거리 45cm 떨어져 식별 가능한 화소

제품 구입일로부터 7일 이후 패널 교체 시 무결점 보증 구분 없이 패널교체

일반 제품 기준사항(19형부터 39형)

전체 화면 기준 화소 5개 이상 : 불량(BRIGHT DOT, DARK DOT)

40형 이상 일반 제품 기준사항 (TV 제품 포함)

전체 화면 기준 화소 10개 이상 : 불량(BRIGHT DOT, DARK DOT)

처리기준 - 제품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처리(영수증 확인 시 가능)

패널에 손상이 발생한 제품은 교환불가

화소 식별 환경 - 모니터와 거리 45cm 떨어져 식별 가능한 화소

특정 모델은 기준사항에서 제외됩니다. (SE / 리퍼비시 / 강화유리 등)

빛샘 처리기준

제품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AS상담 접수 후 불량 판정 시 교환처리(영수증 확인 시 가능)

패널스크래치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패널 표면에 상처가 나는것을 말하며, 당사의 규정상 패널스크래치에 대해서는 패널교체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무상서비스 기간 중이라 하더라도 패널교체시 유상처리를 실시합니다.

리퍼상품

회로부품(AD BOARD, LIPS BOARD 등)만 유/무상 A/S가 가능하며 외형케이스와 PANEL은 무상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환경 요인

제품이 사용 되는 공간의 환경 요소에 따른 패널 문제는 무상 서비스 기간 중이라 하더라도 AS 진행시 유상 처리를 실시 합니다. (액정 안 벌레침투 또는 이물질 침투 등)

A/S 처리절차
A/S는 아래의 단계로 진행됩니다.

고객센터(1533-3865 (내선1번))를 통해 AS 접수 상담 진행 또는 홈페이지 AS 접수 진행

40인치형 이상 제품 – AS 출장 서비스로만 접수 진행 (사전 상담 접수 절차 없이 AS센터 직접 방문시 AS현장처리 불가)

39인치형 이하 제품 - 모델의 구분별 AS 출장 서비스 또는 택배/센터 내방 입고 진행 (반드시 사전 상담 접수 및 홈페이지 AS접수후 진행 절차 안내)

초기 불량으로 제품 교체 시 반드시 구매하신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제품 A/S 입고 후 최대 3개월까지 보관됩니다.

입고 후 3개월이 지나면 폐기 처리됩니다.

자료실